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ZHITAI SSD FAQ
작성자 gston
작성일자 2021-03-23
카테고리 공지사항

ZHITAI SSD FAQ

 

Q. 연결 후 바로 사용 가능한지?

A. 모든 저장 장치는 설치 후 포맷하시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메인보드 *****에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작동되나요?



A. ZHITAI SC001 제품은 SATA3 규격을 지원합니다. 메인보드가 지원하는 규격을 사용 전 확인하시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노트북 모델명XX-XXXXX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A. 노트북에 PCIe (NVMe) 지원 M.2 2280 소켓이 있는 경우 대부분 제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서비스센터를 통해 PCIe (NVMe) 지원 여부 확인 후 이용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Q. **** 노트북 호환성 문제 없나요?



A. 호환성의 경우 노트북에 따라 상이하므로 정확한 사용 가능 여부는 노트북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이용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Q. 외장으로 사용했을 때 내장에 비해 속도 차이가 많이 발생하나요?

A. 일반적인 PCIe (NVMe) 지원 USB 외장케이스에 제품을 이용하시는 경우 최대 USB 3.2 Gen2 (10Gb/s) 속도 범위내에서 이용이 됩니다.


정상적인 속도로 이용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 메인보드의 PCIe (NVMe) 지원 M.2 2280 소켓에 장착하셔서 이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Q. 발열이 심한가요?

A-1. 발열등의 경우 사용하시는 환경에 따라 편차가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A-2. 사용하시는 환경에 따라 발열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발열 정도가 높은 경우라면 문의 후 제품 교환 및 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Q. 고주파가 들립니다. 어떡하나요?



A. 고주파에 대한 부분의 경우 원인이 다양하므로 저희 센터를 통해서 점검 및 교환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Q. SLC캐싱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A. SLC 캐싱은 용량에 따라 최적화된 캐싱이 적용이 되며 사용자가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속도가 최고속도에 많이 못미치게 나오는데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의 속도가 지속적으로 비정상적인 수치로 확인이 되는 경우 문의를 통해 점검 및 교환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처: ㈜젬스톤코리아 T: 070-4247-0012 E: sales@g-st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