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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ZHITAI SSD A/S문의
작성자 gston
작성일자 2021-03-23
카테고리 공지사항

제품 A/S 안내

 

ZHITAI SSD 제품 구매에 감사드립니다.

제품 사용 중 애로사항이나 제품불량이 의심되실 경우에 아래 절차에 따라 A/S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하여야 할 경우에는 첨부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시어, 제품 발송 시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미작성 시 확인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l  A/S 신청 방법 (순서: 1 2-1 또는 1 → 2-2)

1.    A/S 대상 여부 파악 위해 자가 테스트 실행 (제품 점검 안내 페이지 참조) 후 이상증상 동일할 경우 ㈜젬스톤코리아 고객센터에 A/S 문의 진행

(T: 070-4247-0012 / 02-557-0010 E: sales@g-ston.com)

 

문의 결과 A/S 대상으로 확인 될 경우

 

2-1.        택배 이용

택배 발송 시 신청서 작성 후 제품에 동봉하여 발송

*제품 수령 주소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운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은 ㈜젬스톤코리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2.        센터 방문

A/S 방문일정 접수 이후 ㈜젬스톤코리아 본사 방문하여 기술지원 요청

*방문 전 ㈜젬스톤코리아로 연락하시어 일정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T: 070-4247-0012 / 02-557-0010  E: sales@g-ston.com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7, 빅토리아빌딩 202

주차안내: 빅토리아빌딩 주차장 주차 시 1시간 무료 주차 지원 (이후 주차요금 발생)

 

 

l  A/S 택배 발송주소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7, 빅토리아빌딩 202

*안심번호 사용의 경우 발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l  A/S 신청서 양식

*하단 예시 및 첨부파일 참조

*상황상 용지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성함/주소/연락처/데이터삭제위험 동의 서명/불량증상】을 포함한 사항을 종이에 기입하여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  함

홍  길  동

연  락  처

010 – 0000 - 0000

주  소

서울 XXXXXXXX-XX

A/S신청 모델명

PC005 512GB

S/N

 

구입처

XXX스토어

구입일자

20YY-MM

 

 

 

 

 

사용 정보

컴퓨터 (데스크탑)

CPU

Intel i*-*****

메인보드

AS** ***** *****-*

그래픽카드

RT* ****

추가 SSD/HDD

없음

파워 서플라이

XXXX ***W

O/S

Windows ** (**비트)

노트북

제조사/모델명

LX **** - ****

O/S

Windows ** (**비트)

악세서리

마우스

 

 

 

 

 

 





 

 

 

 

 

1.    제품 상태: 인식 불가

 

 





2.    제품 자체점검 프로세스 결과

2-1. 파워 케이블 변경: 증상 동일

2-2. SATA 케이블 변경: 증상 동일

2-3. 다른 PC에 장착: 증상 동일



 

3.    기타 요청 사항:

 

 

 

 

 





데이터

삭제위험

동의



㈜젬스톤코리아는 A/S를 요청하신 SSD에 대해 사규에 의거하여 품질을 보증합니다. , A/S진행과정에서 저장된 데이터는 삭제 또는 파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젬스톤코리아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요청자는 이에 대해 동의하며 A/S를 신청합니다.”







 

                고객님 성함:                ()


 

A/S 신청서.docx

A/S 신청서.pdf

 

A/S 택배 비용

구매일자

A/S 입고 택배비

A/S 출고 택배비

구매 1개월 이내

젬스톤코리아 부담

젬스톤코리아 부담

구매 1개월 이후

고객님 부담

젬스톤코리아 부담

구매 1년 이후

고객님 부담

고객님 부담

1.    구매 1개월 이내

㈜젬스톤코리아가 모든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CJ대한통운 착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택배 제외) 직접신청이 어려운 경우 구매내역 확인 후 회수 신청으로 ㈜젬스톤코리아에서 진행하여 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임의로 착불 발송한 경우 착불 비용을 별도로 입금하여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

 

2.    구매 1개월 이후

요청자가 택배비를 부담하여 [선불]로 발송합니다.

제품 이상이 확인될 경우 ㈜젬스톤코리아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선불로 발송처리 합니다.

임의로 착불 발송한 경우 착불 비용을 별도로 입금하여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

 

3.    구매 1년 이후

요청자가 왕복 택배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선불 발송, 착불 수령)

임의로 착불 발송한 경우 착불 비용을 별도로 입금하여주셔야 처리가 진행됩니다.

 

*택배 포장박스의 부피가 커질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입고 후 예약 순서에 따라 진행되며, 통상 3영업일 이내에 처리가 완료되어 출고됩니다. 원활한 출고를 위해 연락처와 주소지 표기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고가 불가능한 경우, 3개월 보관 후 ㈜젬스톤코리아에서 임의처리함을 안내드립니다.

 

*주의사항

SSD에 저장된 데이터는 회사 정책 및 보증 약관에 의거, ㈜젬스톤코리아에서 데이터 유지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수리 및 교환 과정에서 데이터는 파기되거나 삭제 및 훼손될 수 있습니다. A/S를 요청하시기 전에 원본 데이터를 백업하신 후 기술지원을 받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제품 점검 안내

 

1. 기본 점검 (정상 : 다음항 / 비정상 : 조치 안내)



A) BIOS에서 SSD인식 확인 → SATA, 전원 케이블 연결 확인 → SATA 연결 포트 변경 (다른 컴퓨터 인식확인)

--> 조치안내 : [인식 불가] 사항으로 A/S신청 / 다른 컴퓨터에서 인식이 되는 경우, 제조사에 호환여부 확인

 

B) 윈도우에서 SSD 인식확인디스크 관리자에서 디스크 초기화, 파티션 생성, 포맷윈도우 탐색기 인식 확인

--> 조치안내 : [초기화, 파티션이상]으로 A/S신청 / 다른 컴퓨터에서 점검 시 “B)”항목이 정상으로 확인되면 제조사에 호환여부 확인

 

C) 윈도우 설치 과정디스크 파티션, 포맷 확인윈도우 설치 시작 → USB 20, DVD 1시간 이내 설치 확인

--> 조치안내 : 설치 리스트에 제품이 보이지 않을 경우, AHCI 드라이버를 USB 메모리에 담아 수동 인식 후 재시도, Skylake 이상 PC Windows 7의 경우 Skylake 패치(Intel USB3.0 xHCI)가 필요할 수 있음, NVMe 제품군은 Windows 8.1 이상(10, 2012 서버 포함)에서만 부팅용으로 설치 가능

 

--> 조치안내 : 파티션, 포맷 불가의 경우 [초기화 이상]으로 A/S신청

--> 조치안내 : 설치 중 오류 코드가 발생할 경우 USB, DVD를 바꾸거나 포트를 변경하여 다시 설치 시도

--> 조치안내 : 설치 시간이 오래 걸리면 [디스크 I/O이상]으로 AS 신청

 

 D) 윈도우 부팅 불가 → BIOS 인식 확인윈도우 설치화면 디스크 파티션, 포맷 테스트윈도우만 설치확인

--> 조치안내 : 윈도우만 설치 후 정상, 드라이버 설치 후 부팅 불가 -> F8 -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부팅, 다른 드라이버로 변경하여 설치, 동일 증상의 경우 해당 장비를 제거(혹은 Disabled) 후 테스트

--> 조치안내 : 윈도우만 설치 후 정상, 프로그램 설치 후 부팅 불가 -> F8 -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부팅, 프로그램 최신 버전 혹은 패치 버전이 있는 지 확인하여 설치

--> 조치안내 : 정품 윈도우인지 확인

 

E) SSD 속도확인벤치마크(Crystal Disk Mark) 테스트 결과를 sales@g-ston.com으로 첨부하여 발송 (컴퓨터 사양 포함)

--> 조치안내 : 속도 정상 여부 문의 후, 비정상으로 확인 받은 경우 [속도 이상]으로 A/S신청

 

F) BIOS에서 설정 변경(IDE->AHCI)  → 윈도우에 0x0000007b 블루 스크린  → 설정 원복(AHCI->IDE)  → 윈도우 부팅 정상

 --> 조치안내 : 윈도우의 자료를 별도 백업 후, 윈도우 재설치 (IDE 상태로 설치한 경우, AHCI 변경 시 블루 스크린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윈도우 드라이버 및 설정상 문제)

 

 2. 세부 점검, 현상

A) 블루스크린 발생블루스크린 코드 확인확인된 코드, 사진 sales@g-ston.com으로 첨부하여 문의

--> 조치안내 : 블루스크린은 RAM등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PC 상태 점검

 

B) 컴퓨터 속도저하 →1-E) 확인벤치마크 정상인 경우 아래 조치안내

--> 특정 프로그램 속도 저하1 : 시스템 성능 부족으로 인한 병목현상/ H/W 업그레이드 필요

--> 특정 프로그램 속도 저하2 : 백신, 인터넷 툴바 등 특성상 느린 프로그램 / 삭제 후 확인 (뱅킹 보안 프로그램 포함)

 

--> 과도한 시스템 자원 소모1 :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인한 시스템 속도저하 / 원인 삭제, 윈도우 재설치

--> 과도한 시스템 자원 소모2 : 게임과 토렌트 동시 구동 / CPU 100% 사용이면 CPU 업그레이드 필요

--> 드라이버, 펌웨어 호환문제 : 각종 시스템 드라이버, 메인보드 펌웨어 업데이트 최신화 여부 확인

--> Windows 10 RS1(1주년 업데이트, TH2에서 1607 업데이트 적용 포함) 사용시 Intel (Intel Rapid Storage Controller), AMD (AMD SATA Controller) 설치 여부 확인 (기본 드라이버에서 오동작 버그 존재

 

C). 기타 작동 이상, 속도 이상 등 불편사항 발생시


메일 문의 : sales@g-ston.com으로 성함, 연락처, 사용제품, 컴퓨터사양, 자세한 사항을 적어 문의